본문 바로가기
✍ 시험 준비/YBM COS pro

<2> COS pro 모의고사 분석

by zigzinu 2021. 7. 1.

COS Pro 체험하기

COS Pro를 응시하기 전에 시험장과 같은 환경에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어요.

아래 사이트에서 자신이 응시하고자 하는 시험/언어의 체험하기 를 클릭하세요!

저는 1급 - Python 으로 선택했어요.

 

YBM IT

국제 IT 자격증

www.ybmit.com

 

응시 화면

왼쪽은 문제, 오른쪽은 코드작성프로그램 실행 결과 확인창의 구성이네요.

 

초기화 버튼을 클릭하면 제가 작성한 내용이 초기 상태로 돌아가요.

코드 실행 버튼은 제가 작성한 코드를 실행시켜 결과 또는 에러 로그'실행 결과'에 출력해요.

제출 후 체점하기 버튼은 다 풀었다고 생각되면 제출하고 결과를 확인해요.

 

'제출 후 체점하기'  클릭 화면 예시

이런 실행 환경에 익숙해지셔야만 해요!

 

COS Pro 1급 Python 모의고사 목록

그렇다면 모의고사에서 얻을수 있는 힌트! 시험 유형 목록을 살펴볼게요.

우측 상단의 목록 버튼을 클릭했습니다.

 

제가 보는 시험은 총 3가지 파트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1. 빈칸 채우기 4 문항
  2. 한 줄 바꾸기 3 문항
  3. 함수 작성 3 문항

 

모든 문항을 풀어보면서 각각 어떻게 준비할지 공유하도록 할게요~! 👏

 

 

'✍ 시험 준비 > YBM COS pro'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YBM COS Pro 개괄  (0) 2021.07.01

댓글